티스토리 뷰

 

 강다니엘

 

강다니엘은 1996년 12월 10일 만으로 21살이며 부산광역시 영도구 출생이예요.

 키는 180cm, 몸무게는 67kg이며 혈액형은 A형이예요.

 워너원의 멤버인 강다니엘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MMO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으로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참가하여

 최종회에서 1위를 오르며 11인조 그룹 워너원의 센터로 데뷔했어요.

 

 

포지션은 랩과 댄스이지만 무대에서 서브 보컬로서의 가능성도 많아요~

무대 위에서 탁월한 춤 실력과 무대 장악력으로 빛나고 무대 밖에서는 귀여운

 대형견미가 보여져 매력적이고 귀여운 강다니엘~

 


 

워너원 데뷔 이후에는 여러 다양한 분야에 활발히 활동 중이며

 멍뭉미의 대명사! 싹싹하고 친근한 모습으로 사랑을 많이 받고 있어요.

 

 

윙크가 너무 귀여워요~ 사랑스런 눈빛 때문에 더 많은 사랑을 받는 것 같아요~

 

 

무대 위에서는 흡인력 있는 존재감을 발휘하면서

 또 여기에 대형견 같은 귀여움과 호감하는 웃는 얼굴~

 중저음이 매력적인 강다니엘 ㅎㅎ

 

 

학창시절부터 춤에 푹 빠졌다고 해요. 중2때 교내 비보잉 동아리가 결성되면서 학예제나 학교행사에 고정출연 되었다고 해요.

 

 

방과후 비보잉 수업 강사의 권유로 학원을 다니면서 비보잉을 배우기 시작했어요.

 해운대 학원에서 밤늦도록 춤을 추고 한번도 비보잉이 힘들다고 소리를 안해다고 해요.

 

 

고등학교 때는 예술고등학교 계열로 현대무용을 전공하였고

 제 49회 고등학교 예능 실기 대회에서 금상을 받았어요~

 아이돌 데뷔를 꿈을 품고 서울로 올라갔다고 해요.

 


 

연습생 시절때는 앞날이 캄캄했으나 매일 지하에서 연습하고

 타지인 서울에서 외롭게 생활하면서도 버텼던 유일한 이유가 선배 아이돌의

 영상을 보면서 꿈을 뀠었다고 해요.

 

 

프듀때는 성실함이 인상적인 연습생으로 평가를 받았고 직캠으로 실검에 등장했고

 직캠에서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제스처와 표정, 유려한 춤선, 정확한 박자감각, 특유의 미소로 많은 인기를 받았어요~

 직캠이 흥한 이후에 존재감을 얻고 팬도 늘어 났어요.

 그래서 프듀에서 순위도 1위로 상승했어요~ ㅎㅎ

 

 

요즘 '약속해요' 앨범으로 또다시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강다니엘!

 앞으로도 좋은 모습, 사랑스런 모습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강다니엘!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