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해진

 

박해진

 

박해진은 1983년 5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살이며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라고 하네요. 키는 185cm, 몸무게는 72kg이며 혈액형은 A형이예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해진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을 알려드릴께요~

 

 

2006년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에서 연하남이라는 별명으로 인기를 받은 박해진~ 2014년에는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에 출연하여 연쇄살인범 사이코패스 이정문을 연기해 화제였어요.치즈인더트랩이 드라마화 된다는 게 발표된 이후, 치인트 팬들 사이에서 유정 역으로 많이 거론되어서 유정 배역을 맡게 되었어요~ 치인트가 방송되면서 세심한 캐릭터 해석으로 유정을 빼다박은 최고의 싱크로율을 보여주면서 본인의 잘생긴 외모와 더해서 폭팔적인 반응을 얻었어요. 그래서 영화 치인트에도 또 다시 한번 유정역을 맡았습니다.

 



 

성격은 감정기복이 심하지 않고 겉으로 내색을 안하는 편이라고 해요.

 또 알고 보면 재밌는 남자라고 해요~ 실제로는 유쾌하고 아저씨 개그를 좋아한다고해요 ㅎ

 

 

본인이 가장 숨기고 싶은 부분은 아줌마 같은 성격이라서 누나에게 잔소리가 많은 편이라고 해요. 박해진 누나는 미술 쪽에 영 재능이 없어 박해진이 잔소리를 많이 한다고 해요. ㅎ연애 스타일은 '이온음료'라고 해요~ 적당한 시점에서 적당히 얘기하는 편이며 또 무뚝뚝하기 때문에 구속받거나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해요. 편안한 연애를 선호한다고해요.

 현재로서는 연애나 결혼보다는 일에 더 무게를 두고 있다고 해요.

 가정적인 여자가 이상형이고 결혼은 40살 전에 하고 싶다고 해요.

 

 

과거 사진도 지금과 변함없는 얼굴을 하고 있어요~

 과거에도 훈남이었어요~ ㅎ

 

 

지금보다는 어려보이지만 지금이 더 성숙해보이고 멋진것 같아요.

 



 

크고 긴 눈이 잘생김의 포인트인것 같아요~ ㅎ

 

 

소문난 대식가라서 마음 놓고 먹으면 초밥을 50그릇도 먹을 수 있다고 해요~

 

 

허경환이란 닮은 외모에 개그콘서트에서 허경환과 같이 

도플거지로 출연도 했어요~그때 너무 닮아서 너무 웃겼어요 ㅎㅎ

 


이번에 차기작 드라마는 꼰대인턴 가열찬 역, 남인방 친구 해붕 역이라고 하네요. 중국 드라마 '하이 마이 스타'에도 출연한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박해진!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