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나

 

미나

 

미나의 본명은 심민아이며 경기도 의정부시 출신이예요.

 1972년 12월 1일생이며 키는 165cm이예요.

 이번에 류필립과 결혼하는 미나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을 알려드릴께요~

 

 

2002년 한일월드컵 당시 붉은악마의상을 입고 응원하는 모습이 언론에

 노출되면서 "미스 월드컵"이라는 별명과 함께 인기를 얻었어요.

 이후 가수로 데뷔해 인기가 많았어요.

 

 

연인 류필립과는 2015년 8월 공개연애를 시작했으며 17살 연상 연하 커플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으며 화제가 되었어요.

이번에 혼인신고를 하면서 법적 부부가 되었어요~ 축하합니당~ ㅎ

 


 

2002년 월드컵녀로 화제를 모으며 가수로 정식 데뷔했어요.

 나이보다 10년 이상 젊어 보이는 동안 외모로 몸매도 빼어났어요.

 2004년까지 나이를 6살 속여서 활동하다 1972년생이라는 본래 나이를 밝히면서

 충격을 주었어요~

 

 

2002년에 나온 데뷔곡 '전화받어'는 키스의 곡을 리메이크한 곡이예요.

 전화받어는 인기가 많았어요~

 

 

2016년 3월 20일에는 MBC 일밤 - 복면가왕에서 '혼저옵서예'로 출연했어요~

 


 

몸매가 너무 좋아요~ 원래 타고는 것도 있지만 복근이 드러날 정도니 전문 트레이너급으로 엄청난 운동을 해서 만든 몸이라고 해요.

 

 

이때가 아주 예전인데도 정말 지금과도 변함이 없고 이뻐요~ ㅎ

 

 

예전보다 지금이 더 어려보이고 이뻐요~ 나이는 거꾸로 가는건지 대단한것 같아요

 

 

피부도 너무 좋아서 빛이 나네요~

 


 

지금은 류필립과 방송 예능에도 많이 나오고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 주고 있어요.

 

 

라디오 스타에 나온 모습인데 정말 동안이네요~ㅎ

 

 

몸매도 항상 관리잘하는 모습이 정말 대단해요~ 다이어트는 힘들어서요 ㅠㅠ

 


 

류필립과의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절대 동안 미나!

 앞으로도 방송에서 좋은 모습, 행복한 모습 자주 볼 수 있길르 희망합니다~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