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동욱

 

이동욱

 

이동욱는 1981년 11월 6일 만으로 35살이며 서울특별시 출생이예요.

 키는 184cm, 몸무게는 72kg이며 혈액형은 B형이예요.

 학교는 신일고등학교 졸업 후 중부대학교 언론방송예술학부예요.

 이동욱의 과거 사진 관련 내용을 알려드릴께요~

 

 

이동욱 연기중 우는 연기는 한순간의 정지된 그림처럼 아름답게 보여줘요~

 199년 V-NESS 전속 모델 선발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연예계에 입문했어요. 단만극 '베스트극장 - 길 밖에도 세상은 있어'에서 연기자로 정식 데뷔를 했어요. 2002년 드라마 '러빙유'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2005년 '마이걸'이 국내를 넘어 아시아 권 까지 한류 인기를 얻으며 대세 반열에 올랐어요.

 



 

주연을 맡은 영화'아랑'도 흥행하면서 주연 배우로 확실히 자리매김 했어요.

 2008년 드라마 '달콤한 인생'에서 연기 변신에 성공했으며 2016년 드라마 도깨비에 출연해 연기에 대한 호평을 받았어요.

 

 

1남 1녀중 첫째로 태어나 5살 때 '오리온제과' 아기 모델 선발 대회를 나가는 등

 아기 때 부터 연예계 진출 제의나 추천이 많이 들어왔다고 해요.

 넉넉한 형편이 아니어서 부모님이 맞벌이 하셨는데 여동생을 잘 챙겼다고 해요.

 과거 사진도 지금과 변함없이 똑같은 외모로 잘생겼어요~

 

 

군대 시절은 살이 조금 붙었는데 그래도 잘생긴 외모는 그대로네요~ ㅎ

 

 

인기스타 조인성과 같이 찍은 사진인데 둘다 훈훈하네요~ㅎ

대본을 최대한 많이 보고 최대한 고독해 지려고 한다고 해요.

 하나의 캐릭터에 녹아 들려고 계속해서 대본을 읽는 것이 필수라고 하네요드라마 도깨비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캐스팅 부터 큰 화제가 되었어요. 저승사자역을 맡았는데 너무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방영 이후 이동욱 본연의 흰 피부와 빨간 입술 등 외적 조건부터 저승사자에 완벽히 일치해서 반응을 많이 받았어요.

 또 허술하고 귀여운 모습을 많이 보여서 저승이라는 애칭도 얻었어요.


 

 

왕여 연기로 또 한번 연기를 잘한다는 것을 실감했어요.

 이동욱의 인생캐릭터를 입었다고 호평도 많았어요.

 도깨비에서 옷도 너무 잘입어서 옷도 화제가 많았어요~

 

 

수지와 열애와 결별을 했던 이동욱!

 앞으로도 좋은 연기, 좋은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이동욱!!!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