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한도전

 

무한도전

 

무한도전은 무모한 도전으로 2005년 4월 23일 부터 시작했어요.

 방송 횟수는 지금까지 564회를 했으며 지금까지 멤버를 변경되면서

 현재는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양세형, 조세호로 방송하고 있어요.

 무한도전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을 알려드릴께요~

 

 

무한~도전! 공식 오프닝 멘트로 시작했던 무한도전! 2017년 4월에는 12주면을 맞았으며 2018년 3월 31일날 끝으로 종영이 확정되었어요 ㅜㅜ

 김태호PD가 무한도전을 기획했고 한국의 여러 예능 프로그램의 포맷을 리얼 버라이어티 장로로 탈바꿈하는 것에 영향을 끼친 프로그램이예요.


 

기존의 많은 예능들과 다르게 프로그램의 출연자들이 개인적인 역량을 발휘해 프로그램을 주도적으로 이끌어가면서 제작진들의 개입을 최소화하는 형식의 리얼 버라이어티! 무한도전 후로 진짜사나이, 아빠 어디가, 나 혼자 산다, 미운 우리 새끼 등

 제작인 개입이 더 최소화된 '관찰 예능'형식으로 진화했어요.

 


 

한국인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의 1위를 차지했으며 온라인 커뮤니키에서 화제성을

 몰고 다녔어요. 그래서 많은 골수팬을 보유하고 있어요.

 그래서 꾸준한 인기를 유지했어요.

 저 사진은 광희가 멤버가 되어 팀의 엔돌핀으로 많은 웃음 주었어요~ ㅎ

 

 

2017년에는 10번 넘게 시청률이 10% 아래로 내려가서 하락세를 보이고 있었으나

 요즘 조세호를 정식 영업하면서 좋은 반응을 얻어내고 있다가 결국

 2018년 3월 31일에 종영하게 되었어요~ ㅜㅜ

 

 

방송이 오래되서 다른 예능보다 멤버 간 사적교류가 활발하고 가족처럼 친하게 지냈어요. 멤버들 아내들 사이의 모임도 따로 있었어요.

 

   

 

2012년엔 무한도전이 MBC의 돋보이는 주말 저녁 예능 프로그램이었어요.

 42회 한국방송대상을 수상한적도 있어요.

 

 

박명수의 큰 활약이 있던 명수는 12살 특집이네요~  멤버들의 합이 잘맞아~ 정말 잼있던 특집이었어요. 정형돈의 개그도 정말 잼났어요.

 

 

무한도전 로고에도 등장하는 왕관을 쓴 물음표모양의 캐릭터가 무한도전의 마스코트 무도리예요.캐릭터는 아니지만 무한도전의 유서깊은 상징과 같은 존재로 해골이 있어요.  해골은 멤버들이 말로 공격을 당하거나 상황이 뜻대로 되지 않아 멘탈에 타격을 입을 때 뜨는 CG에요~

 

 

며느리가 뿔났다 특집에도 여러 멤버들의 핫 한 입담과 웃음 보여줬어요~

 전진도 많은 웃음을 주었어요~ㅎ


 

 

대표 제스처로는 "무한~ 도전!" 이라 외치며 양손을 장풍 쏘는 동작이 있는데

 초창기 노홍철의 유행어 "좋아~ 가는거야~"의 자세에서 따왔어요.

 

 

무한도전을 기점으로 모든 출연자에게 카메라가 기본 한 대 씩 따라붙게 되었어요.

 출연자의 캐릭터가 힘이 있고 다양하기 시작했어요.

 

 

아직 완전 확실하지 않지만 전원 하차 확정에 종영의 소식이 전해졌지만

 무한도전의 웃음과 멤버들은 기억속에 항상 남아 있을 거에요~

 앞으로도 개개인으로 좋은 모습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