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이비

 

JB

 

제이비의 본명은 '임재범'이며 경기도 시흥시 출생이예요.

 1994년 1월 6일생으로 만으로 27살이예요.

 키는 180cm, 몸무게는 67kg이며 혈액형은 A형이예요.

 갓세븐의 제이비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을 알려드릴께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7인조 보이 그룹 GOT7의 리더로 그룹에서

 메인보컬과 메인댄서를 맡고 있어요.

 

 제이비는 가수말고도 MBC 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의 여주인공 서미도의 남동생역을 맡았어요. 2012년 1월 30일 KBS 드라마 '드림하이2'로 데뷔했어요. 첫 데뷔이자 첫 연기 데뷔작이예요. 계속 연기에 욕심을 가지고 있어요.

 

 

 2014년 1월 16일 갓세븐으로 데뷔랬으며 리더보컬, 메인보컬을 맡고 있어요.

 그 밖에 '더 로맨틱&아이돌' 리얼 데이트 스로티로 출연했고 엠넷의 '4가지쇼'는 예능 다큐멘터리로 제이비의 진솔한 모습이 보여줬어요. 또 엠카운트다운과 인기가요에서 MC도 맡았어요~ 

 1994년 1월 6일 외아들로 태어나 어린 시절의 제이비는 조용한 소년이었다고 해요.

 부모님은 과수원을 운영하시는데 부모님을 도와 토마토를 함께 수확하는 착한 아들이였어요.

 형제가 없어 혼자 있는데 익숙해서 춤과 음악에 심취하게 되었다고 해요.

 중학교 3학년 때부터 춤을 추기 시작했어요.

 

 

 가수가 아닌 전문 비보이를 꿈꿨왔다고 해요.

 그러다 JYP 연습생 공채 5기 오디션에 참가하였고 1만명이 넘는 지원자를 제치고

 최종 1등을 했어요~ 지금보다는 더 귀엽고 장난끼 많은 모습이 좋아요.

 제이비는 매우 열정적인 연습생이었다고 해요~

 힘이 들 때면 습관적으로 연습생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을 한다고 해요.

 외모는 전형적인 북방계 냉미남으로 하얀 피부와 갸름한 눈매~

 시원한 콧날과 조각같은 턱선, 큰 체구가 특징이예요~ 정말 멋져요~ ㅎ

 가장 큰 외모 장점은 왼쪽 눈 위에 타고난 쌍점이예요~

 톡특한 느낌을 더주는 것 같아요~

 그리고 넓은 어깨~ 다부진 체격으로 심쿵하게 만들어요~

 

 

 성격은 스스로는 활발하고 차갑다고 했어요~

 승부욕도 강해서 멤버들과 간단한 게임을 해도 목숨을 건다고 하네요~ ㅎㅎ

 웃으면 귀여운 제이비~ 이번에도 좋은 앨범으로 찾아온 JB!

 앞으로도 좋은 연기, 좋은 노래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JB!!!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