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지승현은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오진우 역을 맡고 있습니다. 극 중 아내 '전혜진'과 좋은 케미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럼 지승현에 대해 알아볼게요.

 

1981년 12월 1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7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경상북도 안동시이며 키 178cm, 몸무게 69kg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경희대학교 영문학입니다. 그리고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자녀 딸 2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바를정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8년 영화 '거의의 꿈'이에요. 군대는 다녀왔습니다.

 

신성록 닮은꼴 얼굴로 짭톡개라는 별명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야구 선수 '최진행'을 닮았다는 말도 들었네요. 그리고 과거 영화 '바람'에서 김정완 역을 주목을 받았으며 배우 정우와 함께 출연했는데요. 그래서 드라마 '응사'에서 쓰레기 친구로 나왔네요.

 

 

드라마 출연작은 김치 치즈 스마일, 일지매, 꽃보다 남자, 지붕뚫고 하이킥, 선덕여왕, 응답하라 1994,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태양의 후예, 미스터 션샤인 등 수많은 작품이 있네요. 이번에 많은 주목을 받아 더 많은 작품에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를 하고 슬림하고 멋진 모습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지승현은 아내 분과 2011년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직업 파슨스디자인스쿨 출신 패션 디자이너라고 하며 나이차이 2살 차이라고 하네요. 세상에 딸이 두명이나 있어요. 그럼 오늘은 배우 지승현에 대해 알아봤네요. 언제든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