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홍수아가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 출연하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홍수아는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뛰어난 몸매로 항상 주목을 받고 있어요. 그래서 홍수아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과거 리즈 모습을 보니 지금 이미지와 다르네요. 과거는 상큼 발랄하며 너무 사랑스러운 모습입니다. 과거에는 야구를 좋아해서 야구 관련 이야기가 많이 나왔습니다. 개념 시구 사진은 화제가 되며 저 시기에도 큰 사랑을 받았어요. 그리고 홍수아는 안검하수 눈수술을 했다고 고백을 했습니다.



1986년 6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화성시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키 166cm, 몸무게 44kg, 혈액형 O형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남동생이 있습니다. 학교는 수원영신중학교, 수원영신여자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이에요. 소속사는 드림티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홍수아는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합니다. 과거 야구선수 류현진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했네요. 친한 누나 동생 사이라고 합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어린 남자는 싫으며 위로 7살 까지는 괜찮다고 했습니다.





과거 상큼 발라한 모습도 매력적이지만 지금의 청순 가련한 이미지도 너무 잘 어울리네요. 연기 활동을 위해서는 지금 이미지가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성형을 했다고 하지만 과거 모습과 비교하면 많이 달라진 것은 아닌 것 같아요. 중국 제작자에서 성형 권유를 했다고 합니다. 그럼 배우 홍수아의 대해 살펴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