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싱어송라이터 임헌일은 최근 근황 모습으로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 3'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패밀리 밴드로 박정현, 하림, 악뮤 이수현, 헨리, 김필과 함께 출연하네요. 그럼 가수 임헌일에 살펴보겠습니다.



 1983년 11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에요.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이며 소속 그룹 아이엠낫, 메이트, 브레맨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그래비티뮤직으로 데뷔 시기는 2005년 정원영 밴드 앨범입니다. 군대는 다녀왔네요.



2004년 제 15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현재 다양한 밴드에서 보컬 및 기타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네요. 데뷔 초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유명 가수 박효신, 김동률, 이소라, 이적, 임재범, 이은미 등 앨범과 콘서트에 참여를 했다고 합니다. 유명 가수들과 참여하게 되는 이유는 임헌일은 뛰어난 작곡 작사 실력을 가졌다고 합니다.




임헌일은 이때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네요. 그리고 결혼도 아직 안했습니다. 지금 여자친구가 있는지도 공개되지 않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이 너무 궁금합니다.






임헌일의 인스타그램을 가보니 훈훈한 얼굴이 눈길이 갑니다. 그리고 좋은 피지컬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네요.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가수 임헌일에 대해 살펴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