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이비식스 이대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리비젼 V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럼 가수 이대희의 과거사진, 아빠, 여친 등 살펴보겠습니다.



2001년 1월 29일생으로 생일 1월 29일 만으로 나이 18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남구이며 키 172cm, 몸무게 53kg, 혈액형 A형입니다. 가족 관계는 어머니가 있습니다. 아버지 분은 지병으로 돌아가셨다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백두학원 초등부, 청담 중학교,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무대미술과 졸업,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으로 에이비식스 워너원으로 데뷔했네요.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참가하여 순위 3위를 했습니다. 그래서 프로젝트 보이그룹 워너원 멤버가 되었네요. 깔끔한 댄스 실력과 안정적인 노래 실력으로 실력파 가수라고 합니다. 어린시절 일본에서 살다가 미국으로 이민을 갔습니다. 한국에는 중학교 2학년 때 왔다고 하네요. 그래서 뛰어난 영어실력을 가졌습니다.





평소 음악을 사랑하고 프로듀싱에 관심이 많다고 하네요. 작사 작곡에도 많이 참여를 했습니다. 그리고 이대휘의 성격은 친화력이 좋고 애교가 많다고 합니다. 정말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과거 학교 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네요. 지금과 다르지 않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복근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스타일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에이비식스 이대휘에 대해 살펴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