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유미


정유미


윰블리로 통하는 정유미씨는 본명이네요!

1983년 1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살입니다.

부산출신이며 키 163cm 이라고만 나와 있네요 ㅎ

21살부터 독립영화로 데뷔 한 정유미씨.

과거 사진들이 그리 많진 않던데 한번 보고 가세요~~



38살의 윰블리 정유미 입니다~~






과거 사진을 보니 신비로운 이미지에 청순한 모습입니다.

지금이랑 다른 부분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ㅎㅎ

앳되고 풋풋한 얼굴이 눈길이 가네요. ㅋ




스타일이 다를 때라 그런지 조금 알아보기 힘들기도 하네요

어릴 적이나 학창 시절 사진들이 많지 않고

신인 당시 사진들이 있는 편입니다

아래 사진은 과거 작품 출연 당시라고 하는데

이때부터 미모가 좋았어요!

지금보단 조금 더 통통해서 보기 좋아 보이네요 



유아인과도 아주 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유아인이 이상형으로 밝히기도 했다는데요

그만큼 많은 매력을 가진 정유미입니다 ㅎㅎ



그럼 앞으로 더욱 좋은 활동 이어가길 바라며

윤식당3에서 빨리 보기를 바래봅니다 ㅎ

정유미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