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유


아이유


아이유의 본명은 이지은입니다.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살이네요!

서울 출신으로 161.8cm 몸무게 44kg 이라고 합니다.

아이유는 어릴 적부터 귀여운 외모로 사진들이 많이 올라와 있네요 ㅎ

한번 보고 가시길^^!



어릴적 사진도 지금이랑 똑같이 너무 귀여워요~

정말 그대로 큰 느낌이네요 ㅎㅎ




동생과 놀러가서 찍은사진들 같은데

어릴적 사진들이 참 많이 공개되기도 했네요 ㅎ




지쳐하는 모습인지 잠오는건지 ㅎㅎ

무척 귀엽습니다 ㅎㅎ



졸업사진들 같네요!

잠시 고비가 있었다가 다시 지금의 얼굴로 ㅎㅎ



귀여움의 결정체였네요 ㅎ



하두리 사진으로도 유명하죠 ㅎ

지금이랑 얼굴이 똑같네요 ㅎㅎ




SM 오디션 볼 때 당시의 사진이라고 하네요 ㅎ



연예계 데뷔 전 남자친구로 생각되는 사진입니다 ㅎ

하지만 진실은 알수가 없죠 ㅎ



그럼 앞으로 더욱 좋은 활동 이어가길 바래봅니다.

아이유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