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승기


이승기


이승기의 이름은 본명을 사용하며 1987년생으로 31살이네요

하지만 빠른생이라 친구들은 30살이기도 합니다 ㅎ

키 182cm에 몸무게 70kg 라고 하며

서울 출신입니다.

그럼 이승기 어릴 적 과거 모습들 한번 보고 가세요!

이번 드라마로 기대가 크네요. 그럼~

이승기 어릴적으로 고고고!




넘나 어릴적 사진이네요 

어디서 구했는 지가 더욱 의문입니다 ㄷㄷ




이사진들도 워낙 어릴적이라 사실 잘 알아보기가 힘드네요 ㅎㅎ

어렸을때 사진이라고 합니다.

이승기 얼굴이 보이네요~~




중학교와 고등학교 졸업사진입니다.

고등학교때 인기가 많았을 것 같네요 ㅎㅎ



그리고 가족사진이라고 합니다.

훈훈함이 묻어 나옵니다~

곧 제대 후 집사부일체 드라마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연기와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하고 있네요.

이승기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