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빈


원빈의 본명은 김도진이라고 합니다.

1977년 11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살이라고 하네요

강원도 정선 출신으로 178cm 에 65kg 이라고 합니다.

그럼 원빈 과거 사진들 한번 보고 가실께요~~



어린시절 졸업사진들이네요

날때부터 월등했군요.




거의 인생 사진급이네요 ㄷㄷ

어떻게 이렇게 잘 생겼을수가 ㄷㄷ



연기에서 가요계까지 간적이 있었다고 하네요

이 사실은 전혀 몰랐군요 ㅎ



패션에서도 앞장섰던 원빈!



초반엔 긴머리를 하고 다니기도 했었죠 ㅎ

하지만 짧은머리가 더 잘 어울리는 원빈~



원빈 역시 군대를 가긴 했으나 입대7개월 만에 

십자근 인대 파열로 인해 의가사 제대를 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결국 이나영과의 결혼으로 

비쥬얼 부부의 탄생이 시작 되었습니다.

과연 2세의 얼굴이 어떨지 ㄷㄷ



원빈의 매력을 최고로 보여주기도 했던 영화 아저씨에서의 모습입니다.

그럼 앞으로 더욱 좋은 작품에서 만날 수 있기를 바래보며

이나영씨와도 행복한 결혼생활 계속 이어가시길!

원빈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