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현


설현


설현의 본명은 김설현으로 1995년 1월 3일 생이네요 올해 나이 23살!

경기도 부천출신으로 167cm 에 몸무게 47kg 입니다.

설현은 어릴 적부터 많은 활동으로 어릴 적 사진들이 많이 있는편인데요

어릴 적 사진들 모아보았습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몸매도 최고인 설현!

어릴적은요~~





지금 얼굴이 보이는 것 같네요 ㅎ

개구쟁이 같은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어린이집에서 재롱잔치 사진 같네요~

어릴적부터 미모가 우월!

피부는 어릴적부터도 엄청 검은편이였네요 ㅎㅎ

눈도 커서 혼혈로 오해 받았을 수도 있겠는데요




졸업사진들입니다.

점점 여성스러워 지네요 ㅎ




중학교때 댄스대회에 나와서 대상을 받기도 했던 설현!

11자 복근이 선명해서 놀랍네요 ㅎ

그럼 앞으로도 좋은 활약 계속 하기를 바래봅니다.

설현 화이팅!

건강히 좋은 모습 보여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