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채아


본명은 김서현으로 1982년생 올해 나이 36살 입니다.

키 167cm 에 45kg 이라고 합니다!

부산 사하구 출신으로 울산 3대 미녀 출신이라고 하네요 ㅎ

과연 과거 얼굴은 어땠을지 한번 보고 가세요~~



36살이라고는 믿어지지 않는 얼굴!

과연 어렸을때는?





어릴적 사진인데

코도 오똑하니 지금 얼굴이 그대로 있습니다.

그러나



고등학교 졸업사진이라고 하는데..

울산 3대 미녀라니..

선배들이 예뻐서 교실 밖으로도 못나오게 했다고 하는데..

사진이 잘 안 나온 거라고 믿어야겠네요 ㅎ



더 찾아봐도 과거사진은 이정도뿐이네요~

한채아 다양한 사진들이라도 올려 드릴 테니 한번 보고 가시길!




몸매도 늘씬하니 좋습니다

부럽네요 ㅎㅎ



현재 차범근 아들인 차세찌와 열애중임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결혼까지 성공할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나이는 충분히 시집갈 나이긴 한데요~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래봅니다!

한채아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