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승언


황승언


황승언 이름은 본명이군요!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입니다.

서울 출생으로 키 167cm 에 몸무게 46kg 이라고 합니다.

일반인으로 방송에 많이 출연 한 게 특이점이 있네요

한번 보고 가세요~


황승언2


학생 때 졸업사진 인 것 같네요

지금이 랑은 얼굴이 많이 다르기는 하지만 예쁜 얼굴 이였네요 

학창시절에서도 인기 꽤 많았을 듯 합니다




황승언씨 이십대 초반 사진이라고 합니다.

얼굴도 예쁘고 몸매도 좋아 보입니다 



21살부터 일반인으로 방송에 출연하기 시작합니다.

예쁜 얼굴 탓이겠죠 




그 후로도 많은 방송에 출연하네요 ㅎ

일반인이였지만 방송 쪽에 아는 사람이 많았나 보네요~



아오이 유우 를 닮기도 했다는 황승언!!



<황승언 움짤>




족구왕에서 킹카로 나오며 

드디어 이름을 알리기도 했었죠 ㅎ 

요즘은 자주 방송에서 볼 수 있네요~



그럼 황승언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 이어가시길 바래봅니다.

황승언 화이팅!!

 꼭 성공 하시길~~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