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창욱


지창욱 


지창욱은 1987년 7월 5일 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이네요~

경기도 안양 출신으로 키 180cm 에 몸무게 65kg 입니다.

현재는 군대에 입대해 있는 지창욱인데요~

과거 사진 한번 보고 가세요~



과연 어릴적에도 잘 생긴 얼굴일지!!

얼굴의 변화 보고 가세요~~ ㅎ




초등학교 졸업사진 같군요 ㅎ

지금 얼굴이 보이네요 ㅎ



고등학생때 사진이라고 합니다.

오똑한 코에 잘생긴 얼굴까지 그대로네요 ㅎㅎ



데뷔 초반같은데요 오히려 큰 코 때문에

축소 수술을 했다는 이야기가 있었네요



그리고 한때는 윤아와 열애 소문이 돌기도 했는데

진실여부는 모르겠습니다 ㅎ

서로 밝히지는 않아서요~



몸도 완전 조각입니다 ㅎ

잘생긴 얼굴에 몸까지 ㅎㄷㄷ 하네요



그럼 몸 건강히 군생활 잘하고 오기를 바래봅니다.

지창욱 전역 후에도 활발한 활동 계속 이어가시길!

지창욱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