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소은1


김소은


김소은은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이네요

경기도 남양주 출신으로 키 160cm에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정말 동안 미모를 뽐내는 김소은

어릴 적 사진 한번 보고 가실께요~





초등학교 졸업사진 같아요!

어릴 적부터 미모가 열일 하네요 ㅎ



이때까지는 지금 얼굴이 안보이긴 합니다 ㅋ

그래도 미모는 뛰어나네요~~

지금 보다 더 순둥한 느낌



고등학교 졸업사진입니다.

이때부터는 지금 얼굴이 그대로 있네요 ㅎ



데뷔 초 사진입니다

얼굴이 까매서 그런지 약간 촌스러움이? ㅎㅎ



김소은씨 생각보다 볼륨감에 몸매가 좋으네요



큰 키는 아니지만 비율이 좋아 몸매가 아주 좋습니다 ㅎ

그럼 앞으로도 좋은 활동 계속 이어가시길 바랄께요

김소은씨 화이팅 하시길!!




김소은 프로필 김소은 과거사진 김소은 성형 김소은 나이 김소은 키

김소은 프로필 김소은 과거사진 김소은 성형 김소은 나이 김소은 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