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아

현아

 

현아의 본명은 김현아로 1992년 6월 6일생 올해 나이 26살 입니다.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164cm 에 몸무게 44kg 입니다.

초등학생때부터 JYP 연습생으로 뽑혔다고 하는데

어릴 적 부터의 사진 한번 모아봤어요~~

 

 

패왕색 현아~ 어릴적이라 더욱 궁금합니다 ㅎ

 

아주 어린시절 사진 같네요 ㅎ

아직 현아 얼굴이 보이지는 않지만 어릴 적부터 미모가 좋았네요 

초등학교 졸업사진과 학생때 사진 같네요

초등학생때 충분히 연습생으로 들어갈 만 한 것 같습니다

 

학생 신분으로 이미 연예인이여서

사진에서 이미 지금 현아랑 완전 똑같다고 볼 수 있죠 

 

학교 다닐때부터 싸인에 몰카에 피곤했겠네요 ㅎ

 

몸매 좋은거야 다 알려진 사실이죠 ㅎㅎ

비율이 특히 장난 아닌듯~!

 

그럼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 하기를 바래봅니다 

현아 화이팅!!

더 좋은 음반으로 만나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