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지현


전지현


전지현의 본명은 왕지현 입니다. 1981년생으로 올해 37살이죠

서울 출신으로 키 173.5cm에 몸무게 52kg이라고 하네요

현재는 결혼 하여 아들이 하나 있는 상황인데요

과거 사진들을 보며 전지현 어릴 적 얼굴들 보고 가시길~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아름다워 지는 전지현입니다.

과연 어린 시절은 어떨지~~~





아마 초등학교 졸업사진이 아닐까 합니다 ㅎ

지금 얼굴이 그대로 들어 있군요



중 고등학교 졸업 사진 같습니다 ㅎ

얼굴이 그대로 보이네요

인기가 엄청 났을 듯 싶습니다



고등학생때 사진이겠죠 ? 

이때 연예인으로 막 시작 할 때라고 합니다

길 가면 다 쳐다 봤을 것 같네요



동국대 다닐 당시 사진이라고 합니다.

미모가 엄청 났네요 

학교 다니면서도 인기가 얼마나 좋았을지..




너무 이른나이에 연예계를 데뷔하며

준비가 덜 되어 있는 상태라 초반에는 많은 시행착오를 겪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프린터광고를 찍으며 섹시함을 어필 하게 되었고

그 뒤로 엽기적인 그녀를 찍으며 승승장구 하게 됩니다.

지금은 엄청난 출연료를 받는 연기자가 되었죠 ㅎ



2012년 미국계 은행 직원인 최준혁씨와 결혼을 하게 되었고 

3년뒤 아들을 출산 하였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 더욱 많은 활동 이어가시길 바라며

가정 생활도 잘 하시길~

전지현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전지현 프로필 전지현 과거사진 전지현 남편 전지현 나이 전지현 키

전지현 프로필 전지현 과거사진 전지현 남편 전지현 나이 전지현 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