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우성


정우성


배우 정우성은 1973년생으로 올해 나이 45살입니다.

서울특별시 동작구 출신이며

남성초등학교 - 동양중 - 경기상고 중퇴 네요

키186cm 몸무게 79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1994년 영화 '구미호' 로 데뷔 한 정우성

과거 사진 리즈 시절 사진들 보고 가세요~



정우성 어린 시절 사진입니다.

늠름한 모습이 멋지네요 ㅎ

지금 느낌이 크게 있지는 않네요 


정우성은 본명을 그대로 사용 중 이였네요 ㅎ

초등? 중학교?

졸업사진인데 이때는 뭐 그냥 지금과 똑같네요 

잘 생겼습니다.



고등학교 졸업 사진 쯤 될까요?

콧대에.. 정말 잘 생겼습니다.

인기가 엄청 났을 듯 ㄷㄷ



데뷔 후 사진이라고 하는데

오히려 더 못 알아 보겠네요 ㅋ

스타일의 차이 때문인지..



이때는 뭐 지금과 똑같네요 ㅋ

다만 옷 스타일이 조금 촌스러울 뿐이군요 ㅎㅎ



피부나 스타일은 약간 그러지만

점점 리즈시절의 정우성의 얼굴이 보이는 것 같네요..



감탄 밖에..



정우성은 커피숍에서 알바를 하다가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비트에서 정우성은 리즈시절이라고 단연코 뽑을 수 있죠

미소년의 모습..

이게 성형 없는 그대로의 모습이라니 ㄷㄷ



진짜 어떻게 이렇게 생길 수 가 있을지..

대한민국 최고의 얼굴이 아닐까 싶네요

만찢남?

ㅎㅎ



정우성 흑역사 짤입니다..

잘 생김에서 나온 자신감인지 ㅎㅎ

어쨌든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좋은 작품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정우성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