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민호


이민호


배우 이민호는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입니다.

서울특별시 동장구 출신이며

키 186cm 에 몸무게는 73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2006년 EBS 드라마 '비밀의 교정' 으로 데뷔 한 이민호

과거 사진 보고 가세요~



이민호는 본명을 사용 중입니다.

초등학교 졸업사진 같은데 늠름하게 생겼네요

지금 얼굴도 살짝 보이는 듯 ?



고등학교 졸업 사진 같습니다.

지금하고 똑같네요 ㅋ

잘 생겼습니다 ㅎㅎ



이민호는 과거 일반인 시절에 여자친구랑 찍은 사진이

많이 공개가 되기도 했네요

모자이크 되어 있지만 실제 얼굴이 있는 사진도

떠 돌고 있습니다. ㄷㄷㄷ



17살에 20살과 ㄷㄷ

근데 고등학생때라니..

성숙한 이민호군요 ㅋ



키는 큰데 몸은 엄청 말랐네요

팔이 너무 얇은게..

어떻게 보면 얼굴이 커 보이기도..



데뷔 초 이민호 모습입니다.

얼굴은 그대로지만..

느낌은 많이 달랐네요 ㅎ



패션잡지에서의 이민호

광고도 많이 찍었네요 

여자분은 누구?



지금은 여자 연예인들중 아주 핫 한 수지와 열애 중이라고 합니다.

사귄지 2년이나 되었다고 하는데..

선남 선녀의 열애군요..

행복 하기를 바래야겠네요 ㅎ



이민호를 스타로 만들어 줬던 꽃보다 남자 ㅎ

현재 공익근무요원으로 군 복무 중인 이민호

건강히 제대 후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바라겠습니다.

이민호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