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현진


MBC 아나운서인 배현진은 1983년생 올해 나이 35살입니다.

키 168cm 이며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기자에서 현재 앵커로 지내는 

배현진의 과거모습 준비 했습니다.

보고 가세요~



배현진 졸업 사진이네요

지금과는 다르지만 

그래도 느낌은 그대로 있어 보입니다.



배현진 쌩얼 사진이라고 하는데요

화장끼 없는 얼굴이라 그런지

많이 달라 보입니다.

아무래도 눈 화장 차이인 듯 싶네요



대학은 숙명여대에 편입해서 

정보방송학을 전공 했군요



방송 초반 모습입니다.

성형 여부는 모르겠네요

화장 기술의 차이 같아 보입니다.



손석희 아나운서와 함께 방송을 진행하다 실수를 하게 되죠

지적을 당하며 구설수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밖에서는 화장 만 바꿔도 전혀 알아보는 사람이 없을 듯..

눈 화장 하나 차이라도 이렇게 달라지네요 ㅎ



요즘 MBC 파업 관련하여 가장 이름이 많이 오르는 배현진 아나운서

과연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동료들과 좋게 지내는 모습을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배현진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