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일화


이일화


배우 이일화는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 47살입니다.

경상북도 영양군 출신이지만

학생때는 전부 부산에서 살았네요

신평초 당리중 동주여고 졸업입니다.

키는 165cm 몸무게 43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1992년 SBS 공채 2기 탤런트로 데뷔 한 이일화 

과거 사진들 보고 가세요~



1992년 22살의 나이로 공채 탤런트에 합격했습니다.

그 당시 보기 힘들었던 서구 적인 이미지에

많은 인기를 얻었었다고 하네요 



지금도 물론 엄청 예쁘지만 

20대 때는 정말 인기가 많았을 듯 합니다 



이일화 얼굴 변화들 입니다.

서구적이며 세련된 이미지가 눈에 띄네요

성형도 했다고 느껴지지 않네요 ㄷㄷ



이일화는 드라마 뿐만 아니라 MC 까지 했었는데요

가녀린 몸에서 나오는 매력까지..

몸무게 43kg 은 아마 데뷔 당시겠죠..

설마 지금도? 



이일화는 야인시대에도 출연을 했었는데요

무려 십공주파 두목으로 출연하며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때가 2003년이라고 하네요 



최근 들어 이일화의 이름을 가장 많이 알리게 된 건

응답하라 시리즈 입니다.

배우들은 다 바뀌어도 성동일 이일화는 바뀌지 않고

계속 출연 중이죠

드라마도 인기를 많이 얻으며

이일화 역시 계속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사실 이일화는 3번의 결혼을 했습니다.

데뷔 후 1996년 15살 연상의 가수와 결혼을 했으나 

성격차로 1년만에 이혼,

2000년 음반업계 종사자 연하 남편과 결혼 후 

호주로 갔고 또 다시 이혼 후 2002년 귀국한 뒤

2011년 1년간의 교제 후 연상의 대학교수와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사실 중년의 배우로 인기는 김성령씨가 우월하지만

이일화 역시 빠지지 않는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관리를 하고 있음이 느껴지네요

역시 사람은 관리를 해야..



요즘 드라마를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이일화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이일화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