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은정


한은정


배우 한은정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살입니다.

충청북도 청주 출신이며 

키 172cm 몸무게 49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1999년 MBC 드라마 "사랑을 위하여" 로 데뷔 한

한은정 과거사진과 레전드 사진들 보고 가세요~



한은정은 본명을 사중 이였군요 

한은정 초등학교 졸업사진입니다.

이때 부터 엄청 미인이였군요 ㅎ



고등학생 ?

이때 얼굴은 조금 알아보기가 힘든 부분도 있네요



타 사이트에서 올린 사진인데

거의 알아보기가 ..

힘들군요

누구 ?



큰 변화가 있어 보이긴 했지만..

본인 스스로도 성형을 고백 했다고 합니다.

기본의 성형과 꾸준한 관리 덕분이겠죠 



몸매도 상당히 좋으시군요 ㅎㅎ



과거 사진들에는 한은정의 모습을 도저히..

알아보기가 힘드네요 ㅋ

이제 과거 사진은 그만 보고 

최근 한은정 레전드 사진들 올려드립니다!



키172cm 에서 나오는 엄청난 포스네요

S라인의 몸매가 거의 예술급입니다.

위 사진은 진짜 한은정  레전드 사진인 듯 하네요



꾸준한 관리가 중요합니다!



누가 과연 38살이라고 생각할 수 있을지 ㄷㄷ

얼굴이 조금 달라진 것 같긴하지만 

여신급입니다



최근 예능을 통해 한은정씨를 다시 보게 되었는데요

많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한은정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