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정우


하정우


배우 하정우의 본명은 김성훈입니다.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살 이네요

서울 서초구 출신이며

키184cm 몸무게 75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2002년 영화 '마들렌' 으로 데뷔 한 하정우

과거사진들 보고 가세요~



하정우 본명이 김성훈인데

아버지가 김용건입니다.

아버지의 후광을 얻기 싫어서 

가명을 써서 활동 했다고 하네요



어린시절부터 하정우 얼굴이 그대로 있네요

아버지 닮아 그런지 미남입니다 ㅎ


어릴 때 부터 그대로 컸네요 ㅎ

인기가 많았을 듯



아버지 하정우와 함께 찍은 사진이군요

사실 아버지 김용건도 나혼자 산다에 출연했었죠

하정우 20살때쯤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어머니가 젓갈 사업을 했다가 망해서

집안이 아주 어려워 지며 이혼을 했다고 하네요



중학생이라고 하기엔..

성숙한 외모네요 ㅋ



하정우 고등학교 졸업사진

지금 얼굴과 똑같네요

잘생겼습니다



대학생 시절 사진이라고 하네요

멀리서 봐도 큰 얼굴이 딱 보입니다.

사실 머리가 큰걸로도 유명하죠

ㅋ 



대학교 졸업앨범에서 하정우 사진입니다.

머리를 밀고 다녔네요 ㄷㄷ

잘생김 ㅋ



하정우는 데뷔 후 많은 작품을 성공시키며

금방 주연의 길을 밟기 시작 했죠



2005년 작품 '용서받지 못한 자'



2008년 작품 '추격자' 를 통해서 얼굴을 많이 알리게 되었습니다.

최근 많은 작품을 통해 얼굴을 보여주고 있죠

곧 새로운 영화도 개봉 할 예정인데

좋은 연기력으로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하정우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