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혁

 

장혁

 

장혁은 본명은 정용준이며 1976년 12월 20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43살이예요.

 부산광역시 출생이며 혈액형은 O형이예요.

 키는 174.5cm이며 몸무게는 63kg이예요.

 별자리는 사수자리이며 띠는 용띠예요.

 학교는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예요.

 장혁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이번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는 조용한 시골 마을에서 살인 사건을 일어나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장혁은 천재 프로파일러 오현재 역을 맡았네요. 이번에는 장발 헤어스타일로 더욱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과거 모습은 만화에 나온듯한 비주얼로 분위기를 있는 마스크예요.

 과거 정말 인기가 많았을 것 같아요. 

부산에서 태어났지만 서울과 부산을 오가며 학교를 마쳤다고 해요.

 1997년 드라마 '모델'에서 본격적인 배우 생활을 했으며 GOD의 데뷔곡 어머님께 뮤직비디오에서 주연으로 출연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어요.

 

 

드라마 '학교'에서 주연급으로 출연하며 '정우성'과 비슷한 마스크로 카리스마있으며 반항적인 연기가 큰 주목을 받았어요~


 

 

2000년에는 'TJ'라는 이름으로 가수 활동을 하기도 했어요.

가족관계는 2살 연상인 발레리나 '김여진'과 결혼하여 두 아들과 딸 하나가 있어요. 드라마 '추노'에서 이대길 역을 맡아 훌륭한 연기를 보여줬으며 연기대상을 받았어요. 드라마 '돈꽃'에서 변호사 강필주 역을 맡아 인생캐릭터를 갱신했어요. 시청률과 작품성 전부 좋은 평가를 받았어요.


 



 

가끔 예능 프로그램에 나오기도 해요~ 나와서 의의로 개그감이 있어서 웃겨요. ㅎ

 

 

전지현과도 케미가 좋네요 ㅎ

 

 

훌륭한 비주얼을 자랑해요~ 깊은 눈과 높은 콧대, 다부진 입이 정말 잘생겼어요. 나이가 들수록 분위기 미남으로 외모를 갱신하고 있어요.

 이번에 드라마로 큰 기대를 받고 있는 장혁~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