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빈

 

유빈

 

유빈의 본명은 김유빈이며 1988년 10월 4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9살이예요.

 키는 161cm이며 몸무게는 50kg, 혈액형은 O형이예요.

 광주광역시 광산구 출생이며 학교는 안양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학 휴학이예요. 유빈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걸그룹 원더걸스의 멤버이며 포지션은 메인래퍼와 서브보컬이예요.

 '언프리티 랩스타2' 출연하면서 알려진 것보다는 나은 랩 실력을 보여줬으며

 좋은 멘탈과 외모까지 돋보이면서 방송 출현이 신의 한 수 라는 평을 받았어요.

 

 

무대에선 섹시 카리스마있어요. 그러나 원더걸스에서 동생들을 제치고 애교 담당이예요.

 

 

 

과거 유빈의 모습이예요~ 보이시한 모습이 카리스마넘치면 매력이 넘쳐요~

 

 

지금 모습과 비슷하며 앳된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데뷔 초 모습인데 단발머리가 상큼하며 이뻐요~

 원더걸스 초반에도 인기가 많았어요 ㅎ

 

 

피부가 구릿빛 피부이며 그래서 건강미가 넘쳐요. 또 섹시함이 있어서 좋아하는 팬들이 많아요.


 

 

2015년 4인조로 원더걸스 나오면서 드럼을 맡게 되었어요.

 이때 원더걸스 모든 멤버들이 큰 화제가 되었으며 주변 반응이 아주 좋았어요.

 

 

OCN 기획 드라마 '더 바이러스'에서 주연을 맡아 눈물 연기를 보여주면서 호평을 받았어요. 연기자로 괜찮은 시작을 알렸어요.

 

 

메이크업을 진하게 하고 스타일링을 화려하게 하는 게 너무 잘 어울려요~

 염색한 긴 머리와 섹시한 스타일로 카리스마 있는 모습이 좋아요.

 

 

보컬로는 저음을 잘 소화하며 특유의 보이스를 잘 살려 보컬을 면모가 보여요.

 피 나는 노력으로 많은 성장을 보여줬어요.


 

 

얼굴도 이쁘지만 몸매도 늘씬하며 엄청난 몸매를 가지고 있어요.

 

 

금발 생머리와 세련된 메이크럽으로 '리즈시절'을 갱신 중 이예요.

 또렷한 입술 화장이 뷰티 유투버들에게 엄청난 주목을 받았어요.

 

 

화장을 진하게 해도 정말 잘 어울리지만 연하게 하면 청순한 이미지예요.

 여러 이미지를 잘 소화하는 편이예요.

 

 

새로운 앨범을 준비중이며 어떤 앨범을 들고 나올지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유빈!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유빈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