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준호

 

준호

 

준호의 본명은 이준호이며 1990년 1월 25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8살이예요.

 경기도 고양시 출생이며 혈액형은 A형이예요.

 키는 177.5cm이며 몸무게는 69kg이예요.

 별자리는 물병자리이며 띠는 뱀띠예요.

 학교는 새종대학교대학원 영화예술학이예요.

 준호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 드릴께요~

 

 

JYP의 보이밴드 2PM의 멤버이자 작곡가이며 배우예요~ 요즘에는 배우로 활발히 활동 중이예요.2006년 '슈퍼스타 서바이벌' 우승자예요. 17살에 '리틀 비'라는 애칭을 얻으며 데뷔했어요.

 

 

그룹에서는 안정적인 보컬 실력과 댄스 실력을 갖춘 멤버예요.

그룹에서는 확고한 캐릭터로 인기가 많아요.


 

 

이번에 새로운 드라마 '기름진멜로'에서 장혁, 정려원과 함께 출연한다고 해요.

 이번 드라마는 눈과 입이 즐거운 음식 드라마로 많은 기대가 되네요 ㅎ

 

 

평범한 듯 평범하지 않은 얼굴이 다양한 컨셉과 역할을 소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훈훈한 얼굴과 남자다운 비주얼이예요. 그러면서 귀여움이 있어요.

 

 

과거 모습은 너무 귀여운 아이였네요~ 똘망똘망한 눈이 귀여워요~

 

 

과거 모습은 '리틀비'에 걸맞게 눈 웃음이 매력적인 모습이예요.

 웃으면 눈이 안 보이는데 그게 너무 귀엽네요 ㅎ


 

 

자작곡도 만들어서 작곡가로 이름을 알렸어요~ 자신의 솔로앨범을 포함한 다름 멤버들 솔로앨범에도자작곡을 하는 싱어송라이터예요. 연기, 작곡, 가수로 다방면으로 능력이 좋아요.

 

 

고등학교 때부터 연극부에 활동하면서 연기활동을 했어요.

 2013년 개봉한 영화 '감시자들'에서 다람쥐 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줬어요.

 

 

안정적인 연기로 호평을 많이 받았어요~ 드라마 '김과장'에서 서율 역을 맡았는데

 악역이지만 찌질하기도 하고 미워할 수 없는 사랑스런 역이었어요.

 연기력도 호평을 받으며 연기력을 인정받았어요.

 

 

'그냥 사랑하는 사이'에서도 멜로 연기를 정말 잘해줬어요 ㅎ


 


 

예능은 복면가왕, 해피투게더 등등 여러 예능에 나와 귀여우면서도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줬어요.

 

 

배우로는 카리스마가 있어요~ 가수출신이지만 좋은 연기와 매력적인 모습으로 여성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비율도 좋아서 옷 핏이 좋으며 멋진 스타일을 보여주네요~

 

 

새로운 드라마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준호!

 이번 드라마도 대박나길 바라며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다양한 활동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준호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