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국진 강수지

 

김국진 강수지

 

김국진은 1965년생으로 올해 나이 54살 입니다!

강원도 인제 출신이며

키167cm 몸무게 54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강수지는 1967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살이네요~

키는 159cm 이며 혈액형은 김국진씨와 같은 A형이라고 합니다 ㅎ

그럼 김국진 강수지 과거사진과 관련된 내용들 올려드릴테니

한번 보고 가세요^^



청초한 모습의 강수지입니다 ㅎ

지금은 예능을 하고 있지만 원래는 대학가요제에 나왔고

음반을 10집까지 냈었던 가수입니다!





가녀린 외모에 예쁜 얼굴로 인기가 상당했습니다.강수지는 중학교 2학년때 가족과 미국 뉴욕으로 이민을 갔다고 하네요미국에서 가수 연습을 해서 1988년 대학가요제 미국 동부지역 금상을 받았다고 해요



1집으로는 그 유명한 보랏빛 향기! 윤상님이 프로듀싱을 했다고 하네요

이 음반이 윤상이 처음으로 직접 편곡을 한 음반이였다고 합니다.

다행이 대박을 쳤고 둘 다 인기를 끌었죠 ㅎㅎ



그 뒤 2집 흩어진나날들로 인기를 끌던 시기에 

동료 가수인 심신과의 열애설이 알려지고 스스로 인정하며 

그 인기가 줄어드는 위기가 있었다고 하네요..

청순한 이미지에서 열애라 이미지를 많이 까먹게되는..



그나저나 지금 봐도 미모가 상당합니다

어릴적 부터 성형을 하진 않았을텐데 참 대단하네요 ㄷㄷ 




2001년 미국에서 치과의사 황모씨와 결혼을 했는데

만 39세이던 2006년에 합의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양육권은 강수지에게 갔고 현재는 혼자서 딸인 황비비아나 를 키우고 있어요



지금은 싱글들이 나오는 sbs 불타는청춘에 출연하며 예능을 하다

김국진씨를 만나 치와와커플로 통하고 있습니다.

2015년 SBS 연애대상에서 베스트커플상을 받기도 했죠

결국 2016년 8월4일 열애를 공식 인정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잘 되었네요! ㅎㅎ



김국진은 1991년 KBS 공채 7기 개그맨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1990년대 초반 방송가를 떠들썩 하게 만들 정도의 인기였던 김국진

감자골 사태 이후 kbs 에서는 제명상태라고 하네요..



그 당시 김국진의 인기는 지금의 유재석을 능가 합니다.

각종 CF 부터 빵까지 나오게 만든장본인이죠!!




인기가 너무 많아 영화고 드라마고 출연을 안 한 곳이 없습니다 ㅋ

어렸지만 지금과 얼굴은 달라진 게 없어 보이죠 ㅎㅎ

어 라? 여보세요~ 사랑해요~ 밤새지말란말이야 등의 유행어를 만들기도 했습니다 



지금보니 유시민씨와 너무 닮은 것  같은데요 ㅎㅎ

보면 볼 수록 똑같아 보입니다 ㅋㅋ



김국진은 2002년 동료 연기자인 이은성과 결혼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결국 2004년 이혼을 하게 되었죠

거기에 골프까지 빠져 막대한 돈을 날리고 

하락기에 빠져 방송도 떠나게 되었습니다..

계속 부진함을 보여주다 결국 라디오스타를 통해 자리를 잡게 되어

지금 불타는 청춘에서 강수지와 좋은 인연을 맺게 되었네요!

 

 

불타는청춘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어요. 너무 행복해 보여요 ㅎ


 

 

이번에 부부MC로 '할머니네 똥강아지'로 호흡을 이어가요. 넘 부러워요 ㅎ

 



열애중임을 밝혔던 김국진 강수지

올해 2018년 5월 드디어 결혼을 한다고 발표를 하였습니다.

 결혼 예정인 강수지 김국진

앞으로 두분 행복한 결혼생활과 방송생활 이어가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김국진 강수지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강수지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