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현주

 

임현주

 

하트시그널의 임현주는 1992년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6살이예요.

 키는 163cm이며 44사이즈라고 해요.

 학교는 국민대 의상학을 전공했으며 여성패션 쇼핑몰의 피팅모델, 대학내일 출신 모델이예요.임현주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많은 주목과 사랑을 받고 있어요. 웃는 모습이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임현주는 첫만남에서 몰표를 받아 큰 관심을 받았어요.

 

 

의상학을 전공하여 옷도 잘입으며 스타일이 완전 좋아요.

 

 

 

피팅 모델 답게 몸을 잘 쓰고 몸매도 좋으며 핏이 좋아요. ㅎ

 

 

과거 피팅모델 사진이예요 지금과는 다르게 긴 머리를 하고 있어요.

 롱 헤어스타일도 잘 어울리고 이뻐요.

 

 

'하트시그널2'는 스펙, 외모, 직업 모두 특출한 사람들이 나와 보는 재미가 있어요.

 모두 선남선녀라서 어떤 커플이 이어질지 흥미진진해요.

 

 

임현주도 귀엽고 이쁜얼굴과 귀여운 여우같은 모습들로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어요. 매력적인 웃는 모습에 여자들도 반할 것 같아요 ㅎ

 

 


 

모자도 너무 잘 어울려요 ㅎ

 

 

 

누구와 커플이 될지 넘넘 궁금하네요 ㅎ

 

 

'김도균'과 커플이 될지 기대가 되네요 ㅎ


 

피팅모델 시절 부터 유명했으며 인기가 많았다고 해요.



사진은 차갑고 도도한 모습인데 방송에서 

나오는 모습은 잘 웃는 모습이 귀엽고 이미지예요.

 

 

 

 

발랄해보이는 단발머리가 너무 잘 어울리고 예뻐요~ 긴머리했을 때와는 다른 이미지예요.

 

 

'하트시그널'에서 아이유 닮은 외모로 화제가 되었다고 해요.

 

 

이렇게 자연스러운 모습도 느낌이 좋아요 ㅎ

 

 

이 사진은 유독 아이유를 닮아 보이게 나왔어요 ㅎ

 

 

하트시그널2에서 많은 화제와 주목을 받고 있는 임현주!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에서 좋은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