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루나

 

루나

 

루나의 본명은 박선영이며 1993년 8월 12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4살이예요.

 문경시 출생이며 혈액형은 A형이예요.

 키는 160cm이며 별자리는 사자자리예요.

 취미는 독서와 영화감상이며 특기는 노래, 춤, 중국어예요.

 학교는 중앙대학교예요.

 에프엑스 루나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4인조 걸그룹 f(x)의 멤버인 루나는 2009년 9월 5일 에프엑스로 데뷔했어요.

 메인보컬로 노래에서 비중이 커요. 실력이 뛰어나요.

 같은 멤버인 빅토리아, 엠버, 빅토리아와 다 친하게 지내며 팀 케미가 좋아요 ㅎ

 

   

 

이번에 새로운 앨범 '새벽감성, 그런 밤'이 나왔어요~ 싱어송라이터 '양다일'과 듀엣곡이라고 해요.잠이 안오는 밤에 들으면 너무 좋을 것 같은 느낌이예요. 너무 기대가 되요.

 

 

음색이 파워풀하고 청하해요~ 음역대가 넓어서 높은 음역대도 자연스럽게 표현해요. 시원시원한 고음이 일품이예요. 그리고 계속 성장중이예요.

 

 

과거 예능 '진실게임'에서 가짜 초등학생을 찾아라의 웨이브 소녀로

 출연했어요~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통통한 볼이 너무 귀엽고 앳된 모습이 천진난만해 보여요 ㅎ


 

 

지금과 변함없는 모습이예요~ 지금과 똑같이 이뻐요 ㅎ

 

 

데뷔 초 통통했던 시절인데 그때 모습도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좋았어요.

 

 

지금은 다이어트에 성공해 성숙하고 더 아름다워졌어요~ 자신감도 더 생겨서

 무대에서 보는 모습이 너무 이뻐요.

 

 

댄스 실력도 수준급이에요~ 웨이브 실력으로 캐스팅이 되었는데 메인보컬이 되었어요. 에너지를 뿜으며 아주 단단하고 파워풀한 댄스를 보여줘요.


 

 

일란성 쌍둥이 언니가 있다고 하는데 언니는 성악을 한다고 해요.

 둘다 노래를 잘하고 쌍둥이라 서로에 대한 애착이 남다를 것 같아요. 사이 좋은 자매라고 해요.

 

 

예능 '복면가왕'에 나와서 멋진 가창력을 보여줬어요~ ㅎ

 불후의 명곡 2에도 출연해 상당한 실력을 보여줬어요.

 

 

데뷔 초 꿀벅지였는데 슬림한 몸매를 가지고 싶어 다이어트에 성공했어요~

 지금은 슬림하고 늘씬한 몸매가 좋아요. 다리가 얇아지면서 비율도 더 좋아지고 가녀린 스타일이 되었어요.

 

 

옷도 감각적으로 잘 입어요~ 시크하면서 단정한 느낌을 주는 옷을 자주 입어요.

 시트한 디자인과 짙은 색감이 잘 어울려요 ㅎ

 

 

요즘 새로운 앨범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루나!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