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연수


이연수


불타는청춘에서 맹 활약중인 배우 이연수 

나이는 1970년 3월 7일 생으로 올해 49살입니다.

키 163cm 몸무게 47kg 혈액형 B형이며

데뷔는 아역으로 하였군요.. 

1981년 무려 12살 때 MBC 드라마 '호랑이 선생님' 으로 데뷔 한 이연수

과거사진과 관련 자료들 올려드립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1981년 12살의 나이로 데뷔를 하였는데

5학년 5반 부반장 역을 맡으며 처음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 했습니다.



1980년대 한창 인기 있는 배우였으나

1993년부터 공백기를 가지면서 연예계에서 찾아 볼 수 없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이유는 따로 없이 그냥 평범하게 살고 싶어서라고 ,,  



이연수 리즈시절 모습입니다.

이목구비가 또렷하니 상당한 미인이였네요..

그 옆 찍히신분은 동료 배우인 김혜선 씨라고 합니다.



1980년대 설현이라고 불릴 만큼 상당한 미모의 이연수

지금 봐도 상당한 미모를 가지고 있죠

지금과 전혀 다른 게 느껴지지도 않습니다 ㅋ




이연수 흑역사 사진들..

갑자기 왜 이런 파격적인 모습으로 변한 지는 알 수 없습니다 ㅋ

최고의 인기에서 갑자기 방송을 접는 것 부터..

약간 종잡을 수 없는 매력의 소유자 이신 듯 하네요 ㅋ



미모가 정말 놀랍네요..

어릴 때 부터 손 안댄 천연의 미모로 당대 최고의 하이틴 스타를 달렸습니다.

각종 CF 도 도 맡아서 해서 엄청난 수익을 얻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출연했던 CF 가 50여편이라고 하네요..

그라다가 1993년 돌연 잠적

그러다 12년 뒤인 2005년 중국 활동을 시작으로 다시 방송 생활을 시작 했습니다.



자료를 찾다 이연수 드레스 입은 사진이 있어 결혼 한 줄 알았더니

돌싱도 아니고 아직 계속 혼자이셨더군요 ㄷㄷ

연관검색어에 결혼과 이혼이라는 말들이 있어

슬프다고 합니다..




근데 이 정도 미모면.. 당연히 누구라도 결혼 했을 꺼라 생각 할 듯..

동료 남자 연예인들 에게도 인기가 많았다고 하는데

왜 결혼을 안 한 건지는 알 수 없네요..



혀가 상당히 길기도 하네요 ㄷㄷ

조금 무섭기도 하는 .. ㅠ




불타는 청춘을 통해서 여전한 미모와 활발한 모습 보여주고 있는 이연수

앞으로도 계속 좋은 모습 보여줘서 행복한 결말 있기를 기대합니다.

그럼 이연수 화이팅! 힘내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