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선영


박선영


불타는 청춘에서 활약 중인 박선영!

방송을 그리 많이 하지 않아 의외로 정보가 없네요 ㄷㄷ

1970년 8월 3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는 50살 입니다.

소속사 신엔터테인먼트이며 학력 사항은 동덕여자대학교 체육학과 중퇴이라고 하네요.

1990년 '꼴찌부터 일등까지 우리반을 찾습니다' 로 데뷔 한 박선영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올려드립니다.

한번 보고가세요 ^^





신기하게도 영화로 먼저 데뷔 하고 1992년 mbc 탤런트 21기가 되었네요

어릴때는 중성적인 이미지가 있어 파격적인 역할을 많이 맡기도 했습니다.

박선영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된 영화죠

파격적인 역할 이였는데 1993년 가슴 달린 남자 로 

최민수와 함께 출연 하며 이슈가 되었습니다.



드라마 '아들과 딸' 에서는 김희애를 좋아하는 동성애 연기를 하였습니다.

당시에는 엄청 파격적이지 않을 수 없었죠



옛날에도 지금하고 얼굴이 그대로 인 것 같아요

조금 차가운 이미지와 시크한 이미가 있습니다. 지금은 털털하고 걸크러쉬한 모습으로 매력이 더 많네요.

 2015년부터 불타는 청춘에 출연 중이죠

박선영 역시 이혼이나 오해가 많은데 아직 결혼도 안 했다고 합니다.

그 이유가 특이하긴 한데

100세 시대에 일찍 결혼을 하기 싫어서 라고 하는군요..

이제 곧 50이 다 되었으니 해야겠네요!

불타는 청춘에서는 49금 개그로 인기 몰이 중입니다.

동료 출연자들인 남성들조차 당황하는 입담으로 

빵 터지는 모습들을 많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외모가 매력적인데 박칼린씨도 닮은 것 같기도 하고

어떻게 보면 야노시호를 닮은 느낌도 있고 그러네요 ㅎㅎ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데요. 곧 좋은 소식 들리기를

방송과 결혼 까지 두마리 토끼 꼭 잡으시길!

박선영 화이팅!! 힘내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