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현우

 

지현우

 

지현우의 본명은 주형태이며 1984년 11월 29일생으로 나이는 35살이예요.

 서울특별시 성동구 출생이며 혈액형은 B형이예요.

 키는 187cm이며 몸무게는 74kg이예요.

 학교는 덕수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예요.

 지현우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가수 겸 배우예요. 2001년 당시 나이 18세에 그룹 더넛츠로 데뷔했으며 기타리스트예요.KBS 20기 공채탤런트에 합격하여 시트콤 '올드미스 다이어리'의 지PD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어요.

 

 

연하남 이미지로 누나 팬들과 여성시청자들에게 인기가 많았어요.

 눈웃음이 매력적이며 눈 웃음이 트레이드 마크예요.

 이번에 예능 '인생 술집'에서 조은지와 함께 출연한다고 해요~ 큰 기대가 되네요~

 

 

 

과거 모습은 앳된모습이며 볼살이 조금있으나 지금이랑 비슷해요.

 과거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ㅎ

 

 

웃는 모습이 너무 귀여우면 사랑스러워요~ㅎ

 

 

예전에 유행하던 헤어스타일인데 너무 잘 어울리며 하나도 촌스럽지 않아요 ㅎ

 

 

슈가맨에서 더넛츠로 나왔는데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예명을 쓰기도 하고 노래로만 큰 인기가 많아서 그런 것 같아요.


 

 

'올드미스다이어리'에서 연하남 이미지가 강했으며 그뒤로는 '메리대구 공방전'에서

 백수로 이미지 변신을 했어요.

 

 

드라마에 많이 출연했는데 달콤한 나의 도시, 트로트의 연인, 앵그리맘, 송곳 등등 많이 출연했는데 웹툰이 원작인 송곳에서 큰 호평을 받았어요. 훌륭한 연기로 배우 지현우의 인생드라마가 되었어요.

 

 

지현우의 기쁜 우리 젊은 날. 이훈&지현우의 미스터라디오에서 DJ로도 활동했어요.

 

지현우2

 

영화에도 많이 출연했는데 호텔비너스, 사랑하닌까 괜찮아, 올드미스 다이어리,

 주유소 습격사건2, 미스터 아이돌 등 여러 영화에 출연했어요.


 

 

'인현왕후의 남자'에서 김붕도 역으로 재밌는 스토리와 멋진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았어요.

 


 

이번에 개봉하는 영화 '살인소설'에서 수상한 남자 순태 역을 맡았으며 서스펜스 스릴러와 블랙코미디영화예요.선악의 경계에서 정체성이 모호한 인물을 연기한다고 해요. 지현우는 안정적인 호흡으로 극을 이끌었다고 해요.

 

 

이번에 개봉하는 영화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지현우!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