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민서


김민서


배우 김민서는 1984년 3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살입니다.

서울특별시 출신이며

키 166cm 몸무게 47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김민서는 배우로 성공하기 전 가수로 데뷔 했던 특이한 경력이 있는데요

1999년 민트라는 걸그룹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ㅎ

그때가 무려 중3 이였다고 하니.. 

김민서 과거사진과 관련 내용들 올려드립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김민서 어린시절 사진으로 예상 되는 사진인데

이름이 달라서 찾아보니 정보가 없더라구요..

근데 다른 사람이라 하기엔 얼굴이 너무 닮아서

김민서라는 이름이 예명이 아닌가 싶네요 ㅎ



1999년 중3이라는 나이로 민트라는 가수 1집으로 데뷔 하였다고 합니다.

그 당시 김민서 모습인데 카리스마가 넘치네요 ㅎㅎ

어린 시절 부터 미모는 상당한 게 느껴집니다..



1집으로 빠르게 방송생활을 마친 뒤 

2008년 연기자로 데뷔 하였다고 하네요

워낙 미모가 좋아 가능한 거 겠죠



티 없이 맑은 모습과 피부가 눈에 띄네요

연예인 하는 사람은 따로 있는 것 같아요 ㅠ



배우로 데뷔 한 뒤로는 악역이나 강인한 역할을 많이 맡아 하기도 했는데

사석에서 모습은 너무 인상이 좋네요

성격도 너무 착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ㅎ



동료 배우인 장나라 최강희와 아주 친한 사이라고 해요

방부제 미모가 참 ..

사기급입니다.!





드라마에 들어서 화장을 하면 악역 이미지랑 잘 어울리긴 하네요 ;;

드라마 동안미녀 성균관스캔들 나쁜남자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다

해품달에서 중전 윤보경 역을 맡아 인지도를 많이 올렸습니다.



시상식에서 파격적인 노출을 보여주기도 한 김민서!

몸매 역시 상당히 좋네요 ㅎㅎ



바로 다음 달이죠 드디어 김민서씨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남편은 일반인이라고 하는데요

행복한 결혼 생활 되기를 바래봅니다 ~~

그럼 결혼과 연기 두 마리 토끼 꼭 잡으시길!!

김민서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김민서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