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야인시대 장세진의 근황은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에 나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카카오TV의 시트콤 '야인이즈백'에서 '문영철'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럼 영화배우 장세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직업 사업가 겸 배우이지만 과거 광주일고 투수로 야구선수 활동을 했습니다. 1983년 연극배우 데뷔를 하였고 무명시절을 보내다가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문영철'역을 맡으며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이후 영화 '남자의 향기', '조목 마누라' 등에 조연 활동을 하였습니다. 가장 사랑을 받은 캐릭터는 야인시대 문영철 캐릭터인데요. 근데 사실은 그 당시 '하야시'역을 제안 받았으나 악역을 맡기가 싫어서 거절을 했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장세진, 1964년 6월 20일생으로 나이 58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광주광역시 출생이고 키 188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은 광주제일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라고 하며 가족은 부인 이영주가 있다고 합니다. 1983년 연극배우로 데뷔를 했습니다.

 

과거 방송인 허수경과 1990년 첫번째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1997년 이혼 소식을 전했고 이혼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2003년에는 지금의 아내 '이영주'와 재혼을 했습니다. 아내 이영주는 연예인 뺨치는 아름다운 외모를 가졌으며 나이차이 10살 차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후배의 소개로 처음 만나 결혼을 하였고 지금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아내 이영주는 프로골퍼라는 꿈이 있었으나 라운딩을 하다가 날아오는 골프공에 맞아 얼굴에 큰 부상을 입었고 여러번의 수술로 인해 자신감도 떨어지고 마음의 상처를 입어 1년동안 집에서 칩거를 했다고 합니다. 장세진을 만나면서 다시 활기찬 모습을 찾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장세진의 과거 리즈 시절,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외모를 가졌네요. 그럼 탤런트 겸 사업가 장세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