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겸 배우 김민귀는 전여친 분이 글을 올리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민귀는 폭언, 바람 등 사생활 논란은 인정을 하면서 사과를 했고 코로나19 방역 수칙 위반 의혹에 대해서는 아니라고 합니다. 그리고 근황으로는 드라마 '알고있지만'에서 남규현 역을 맡았으며 넷플릭스 영화 '킹덤 아신전'에도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모델 겸 배우 김민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김민귀, 국적 한국, 1994년 9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입니다. 키 184cm, 몸무게 67kg이며 소속사 빅피처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데뷔 시기는 2021년 '루카 더 비기닝'이며 경력은 2019~ F/W 서울패션위크 송지오 옴므 패션쇼가 있다고 합니다. 고향, 혈액형, 학력 학교, 군대 등 다른 정보는 아직 비공개라고 하네요.

 

현재 직업은 모델 활동과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유명 디자이너들의 런웨이 모델로 활동을 하다가 최근에는 드라마에서 연기를 하고 있는데요. 개성있는 마스크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밖에 송지오 옴므, 원더플레이스, 무신사, 코오롱몰 등 인기있는 의류 브랜드 룩북 화보 모델 활동과 GQ, 코스모폴리탄 등 잡지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또 여러 광고에도 나왔으나 아직은 신예배우로 작품 출연작은 많이 없습니다. 

 

과거 데뷔 초 사진,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변함없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또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열애설이 난 적도 없네요. 그리고 김민귀는 모델 출신이지만 연기파 배우 선배님들을 롤 모델을 삼아 어떤 역할이든 최선을 다하고 싶다고 하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알고 있지만, 루카 더 비기닝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여고괴담 리부트모교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수 웰, 서노찌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여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알고있지만'에서는 배우 송강, 한소희, 이호정, 양혜지, 윤서아, 이열음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네요. 그럼 모델 겸 탤런트 김민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유용한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