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명현지 한식 요리 연구가는 예능 프로그램 '리더의 연애'에 나오면서 근황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번에 리더의 연애 출연자 개그맨 이상준, 배우 한정수, 배구선수 김요한, 트로트 가수 이대원, 야구선수 이대형과 만나다고 하네요. 누그래서 오늘은 명현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직업은 쉐프로 200평대 한정식 레스트랑 셰프 겸 CEO입니다. 식당은 1993년 어머니와 큰 이모가 열었던 식당으로 엄마 가게를 이어받았다고 하네요. 과거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뉴욕 식객특집 편'에 나와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두바이 7성급 호텔 여성 최초 한식 총괄 셰프, 한국음식관광박람회 단체전 대통령상 수상, 터키 이스탄불 국제요리대회 동메달, 장려상 등 대단한 경력이 있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명현지, 국적 한국, 1981년 4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이네요. 경력은 버즈 알 아랍 요리사이며 수상은 2007년 터키 이스탄불 국제요리대회 개인전 동메달 수상이 있습니다. 그리고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입니다. 학력 학교는 한국외대 이탈리어과, 영국 런던 Le Cordon Bleu, Cuisine Diploma 수료가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몸무게, 고향, 키, 혈액형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없습니다.

 

2009년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개그맨 유재석, 정형돈, 정준하 팀 멘토로 나와 요리를 알려줬다고 합니다. 무도 프로그램이 끝난 후 '김치전이 논란이 되었습니다. 김치전 요리 레시피를 두고 정준하와 신경전이 있었다고 하네요. 김치전 사건은 지금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2020년 두 사람은 정준하 유튜브 채널 '정준하의 소머리국밥'에서 함께 나왔고 정준하는 명현지 셰프에게 미안하다며 사과를 했습니다. 2009년에도 정준하는 명현지 셰프에게 미안하다고 먼저 연락을 했고 명셰프도 오히려 정준하에게 더 죄송하다며 서로 지금까지 잘 지낸다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똑같이 청순한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결혼,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이며 남자친도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출연했던 방송 프로그램은 백년식당, 명현지셰프의 한.정.식, 모닝 스페셜, 무한도전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리더의 연예에 출연한 셰프 명현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