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김혜리가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나오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현재 '슈돌'에 출연 중인 사유리 집에 가서 사유리 아들 '젠'을 만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김혜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코리아 출신이며 현재 직업은 영화배우입니다. 과거 미스코리아 선에 당선이 되었고 이후 배우가 되었습니다. 이후 드라마 장미의 전쟁, 어머님은 내 며느리, 비켜라 운명아, 신돈, 태조왕건 등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는데 특히 사극에서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극중 왕비만 4번이나 했다고 합니다. 아름다운 비주얼이 한복과 너무 잘 어울리네요.

 

프로필 본명 김혜리, 1969년 12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1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이며 키 167cm, 몸무게 49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어머니 조수비, 여동생 김해린, 자녀 딸 강예은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여의도초등학교, 윤중 중학교, 여의도여자 고등학교, 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앤유앤에이컴퍼니로 1988년 미스코리아 선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모습과 지금 모습과 너무 똑같은데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뛰어난 동안 얼굴, 11자 복근, 근육질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꾸준한 운동과 다이어트 식단이라고 합니다. 과거 출산 후 아침드라마에서 나왔는데 통통하게 나왔습니다. 그 당시 아줌마가 됐다는 말을 듣고 충격을 받아 운동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도 대단한 자기 관리로 몸매를 유지하는 것 같습니다.

 

2008년 결혼을 했는데요. 그 당시 남편 분과 나이차이 1살 차이이며 자녀는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2014년 이혼 기사가 났고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라고 하네요. 딸 양육권은 김혜리가 가져가 현재 친딸 강예은과 제주도에 살고 있습니다. 그리고 김혜리는 일면식 없는 미혼부 아이를 직접 돌본 선행이 뒤늦게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공개가 되면서 김혜리는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라며 얼떨떨하고 조금 부끄럽다고 했네요. 또 너무 많은분들에게 격려, 응원, 칭찬을 받아 감사하다고 했습니다. 그럼 배우 김혜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