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영현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직업 자녀 키

빅마마 이영현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나와 결혼 이야기를 한다고 합니다. 현재 남편이 이영현의 매니저 일을 한다고 하네요. 집에서는 아이 매니저 일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빅마마 이영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작곡가, 가수로 4인조 그룹 '빅마마' 멤버입니다. 빅마마에서 뛰어난 가창력으로 사랑을 받았고 솔로 가수 활동에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빅마마, 솔로 히트곡은 체념, 연, 체념 후, 사랑해서, 그날의 우린, 그 겨울, 조금씩 멀어지네요. 미안해 사랑해서 등이 있다고 하네요. 2017년부터 방송 활동을 하지 않고 공백기를 가졌습니다. 임신 중 체중 때문에 임신성 당뇨 진단을 받았다고 합니다. 건강을 위해 마지막으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네요. 몸무게 33kg를 감량했고 지금은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영현 프로필 정보 본명 이영현, 1981년 12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5cm, 몸무게 62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남동생, 남편,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진명여자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음악계열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에이치오이엔티로 2003년 빅마마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은 다이어트를 했지만 이목구비는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부터 날씬해 본 적이 없었고 다이어트, 요요가 반복되면서 힘이 들었다고 하네요. 최근 다이어트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관리를 했고 9개월 지난 지금도 요요가 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지금은 건강이 좋아졌다고 하네요.

 

2013년 빅마마 매니저 분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남편은 과거 빅마마 매니저였고 빅마마 활동 시기에 호감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딸이 애교가 엄청 많다고 하는데요. 엄마를 닮아 너무 사랑스러울 것 같습니다. 둘째 계획에 대해서는 빨리 둘째를 낳고 싶다고 합니다. 남편과 결혼을 하면서 의지할 곳이 생긴 것 같고 기댈 수 있는 버팀목이 생겨 너무 좋다고 했습니다. 그럼 가수 이영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빅마마 박민혜 프로필 과거 성형 나이 인스타그램 남편 결혼 가수 키 교수

빅마마 멤버 박민혜가 신연아, 이영현, 이주영 멤버들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했습니다. 노래 체념을 부르면서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빅마마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