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임하룡의 최근 근황 모습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작년에는 임하룡 '디너쇼'도 했네요. 오늘은 임하룡의 과거와 아내(부인) 김정규 러브스토리 나이차이 아들 며느리 재산 건물 인성 고향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52년 10월 31일생으로 올해 실제 나이 69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단양군 단성면 북하리이며 키 167cm, 몸무게 68kg, 혈액형 O형입니다. 학력 사항은 제천 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 관계는 부인, 자녀 아들 임영식이 있습니다. 소속사 웰스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81년 KBS '즐거운 토요일'입니다.




 어린시절부터 오락부장을 맡았다고 합니다. 과거 밤무대 사회를 보다가 개그맨이 되었으며 KBS 코미디 4대천왕으로 불렸네요. 유명한 예능 코너는 봉숭아 학당. 도시의 천사들 등이 있습니다. 특히 개인기 '다이아몬드 스텝'이 유명합니다.








젊은 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입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네요. 임하룡은 구입한 땅으로 건물을 지어 재산이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아내 분과 1984년 결혼식을 올렸어요. 나이차이 9살 차이로 아름다운 얼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코미디언 임하룡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