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3'에 가수 적재가 출연한다고 하여 관심이 갔습니다. 그리고 최근 근황 모습으로는 프로듀싱팀 '모노트리'와 프로젝트 음원 '타투'를 발표했네요. 그럼 가수 적재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적재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얼굴과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평소 일상 모습과 남친짤 셀카도 볼 수 있네요. 적재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공개된 적은 없네요.




본명은 정재원이며 1989년 1월 26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0살이에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키 180cm, 몸무게 69kg라고 하네요.그리고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학사이며 소속 레이블 스톰프뮤직, 소속 크루JSFA이네요. 데뷔 시기는 2014 정규 앨범 노래 '한마디'입니다.








예능 프로그램 출연작은 불후의 명곡, 복면가왕, 유희열의 스케치북, 비긴어게인3 등이 있네요. 적재는 유명 가수 김동률, 정재형, 거미, 빅뱅 태양, 스윗소로우, 이소라, 태연, 아이유, 샘 김, 정은지 등의 기타세션을 했습니다. 그럼 가수 적재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