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현욱이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현욱은 잘 알려진 배우는 아니지만 이번 드라마에 주연을 차지 하였는데 어떤 연기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이현욱의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현욱

이현욱은 1985년 6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세 라고 합니다. 이현욱 키 180cm 몸무게 68kg 이며 학력으로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학사 졸업이라고 합니다. 이현욱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알려져 있으며 2010년 영화 '가시심장' 으로 데뷔 하였고 소속사는 매니지먼트에어 라고 합니다.


이현욱은 2010년 영화 '가시심장' 에 주연으로 출연하였으며 이후 영화 '어깨나사' 와 '표적','섬. 사라진 사람들' 에도 주연으로 출연하였고 드라마 '사랑만 할래' 와 '쓰리데이즈' 에 출연 하였습니다. 2012년 제 10회 아시아나 국제 단편 영화제 '단편의 얼굴상' 을 수상했으며 2013년 11월 제 11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경쟁 부문 특별심사위원을 맡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이현욱은 친한 동료 배우로 이현욱 자신보다 한 살 어린 변요한, 류준열과 친하다고 합니다. 한 살 차이지만 형이라고 부르며 예의 있는 배우라고 언급하였는데 장난도 많이 친다고 하네요. 이현욱은 변요한, 류준열과 만나면 수다를 많이 떤다고 하는데 술 먹듯 카페를 1~4차로 가기도 한다고 하네요. 커피를 너무 많이 먹어 손 떨면서 집에 간 적도 있다는 발언으로 라디오 '파워타임' 에 출연해 방청객들을 웃게 해준 적도 있다고 합니다. 


이현욱은 아직까지는 드라마나 영화에서는 많은 활동을 보여준 배우는 아니죠. 하지만 연극으로는 잔뼈가 굵은 연극 경력이 15년 정도나 된 배우라고 하는군요. 이번에 주연으로 출연하는 '타인은 지옥이다' 에서 캐스팅 유기혁 역할 역시 외모로는 거의 완벽에 가까운 캐스팅이라는 평가가 벌써부터 나오고 있는데 연기력으로도 증명해서 더 큰 배우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