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시완이 JTBC 예능 '한끼줍쇼'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임시완의 예능 출연이라니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임시완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시완

 

임시완은 1988년 12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세 입니다. 임시완 고향은 부산시 북구 출생이며 임시완 키는 프로필 상 175cm 라고 하지만 실제로는 169cm 라고 하는데 요즘 임시완 키 165cm 가 아니냐는 이야기 까지 나오고 있네요. 몸무게는 54kg 혈액형 B형이며 임시완 학력사항 구덕고등학교 - 부산대학교 공대 기계공학부 중퇴 - 동아방송예술대학교 공연예술계열 연극전공 중퇴 - 우송정보대학 실용음악과 졸업입니다. 임시완 가족 집안은 부모님과 누나가 있으며 2010년 제국의 아이들로 데뷔 하였습니다.

 

 

 

임시완은 과거 '친친가요제' 부산 예선에 참가하였다가 예선에서 탈락하였지만 스타제국 캐스팅 관계자의 눈에 띄었고 연습생으로 발탁이 되었습니다. 이후 2010년 1월 제국의아이들 멤버로 데뷔를 하며 가수로 활동을 이어갔으며 2012년 MBC 수목 미니시리즈 '해를 품은 달' 의 어린 허염 역할로 배우로 데뷔를 하였는데 작품의 흥행으로 배우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 하였습니다. 임시완은 원래 연기 수업을 받은 적도 없는 정도의 연기 활동과는 거리가 먼 멤버였지만 '해를 품은 달'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캐스팅이 확정되면서 연기를 시작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해품달 제작진은 허염 역할의 배우를 찾다가 아이돌 멤버들까지 수소문해 오디션을 보게 했는데 같은 그룹의 케빈, 정희철, 방형식과 함께 오디션을 봤는데 임시완이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임시완은 배우로 데뷔 이후 KBS '적도의 남자' MBC '스탠바이' KBS '연애를 기대해' MBC '트라이앵글' , tvN '미생' 으로 드라마 경력을 쌓았습니다. 영화로는 2013년 영화 '변호인' 에 출연하며 배우로써 인지도를 크게 올렸으며 특히 드라마 tvN 의 '미생' 에서 장그래 역을 연기하며 연기돌에서 완벽한 배우로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당시 미생 제작진들이 임시완을 캐스팅 하려 하였으나 소속사에서는 미리 거절을 했다고 하는군요. 그 이후 임시완이 캐스팅 제의를 알게 되고 본인이 강하게 출연하겠다고 어필해서 캐스팅이 성사 되었다고 합니다. 임시완은 이 한 해에 영화 '변호인' 과 드라마 '미생' 으로 최고의 배우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다 2017년 7월 현역으로 입대를 하였습니다. 임시완은 군대에서 신병교육대 조교로 복무를 하였으며 2019년 3월 제대를 하였죠. 임시완은 군 복무 중 후임 증언으로 인성에 대해서 알 수 있는 인터뷰가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임시완의 후임이 임시완은 모범적이고 착한 선임으로 모두 좋아했다고 하며 모르는 중대원까지 사진을 다 찍어주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이제 제대후 더욱 뛰어난 연기로 좋은 작품에서 만나 볼 수 있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