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김현우는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3'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가수 이적, 태연, 폴킴, 적재와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럼 가수 김현우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987년 11월 6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1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관계는 아버지, 누나가 있습니다. 데뷔 시기는 2010년 딕펑스 앨범이네요. 키, 몸무게, 혈액형, 소속사,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006년 밴드가 결성되어 홍대에서 인디 록밴드로 활동을 했네요.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4'에 참가하여 얼굴을 알리며 준우승을 했습니다. 그리고 건반 김현우는 2010년 배우 김옥빈 밴드 '오케이펑크'에서 건반도 했네요.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너무 귀엽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있네요. 김현우다운 패션 스타일을 보여주며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딕펑스 김현우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네요.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과거 가족사 고백을 했는데요. 이복 누나들이 5명이 있다고 고백을 했습니다. 그럼 가수 김현우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