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민재가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배우 박은빈, 박지현, 김성철, 이유진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김민재의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민재

김민재는 1996년 11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24세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안양시 출생이며 김민재 키 173cm 혈액형 B형입니다. 학력사항으로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무대미술과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형이 있다고 하네요. 김민재는 2015년 Mnet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냠냠엔터테인먼트 라고 합니다.


김민재는 배우가 되기 전 4년 동안 배우 지망생 기간을 가졌다고 합니다. 이 당시 김민재는 Mnet '쇼미더머니4' 에 출연을 한 적도 있었습니다. 안타깝게도 당시 2차에서 탈락을 하였죠. 이후 2015년 Mnet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 로 배우 데뷔를 하였으며 2015년 11월 부터는 김새론과 함께 '쇼! 음악중심' MC 를 맡기도 하였습니다. 진행능력은 괜찮았지만 그다지 주목을 받지는 못하였습니다. 하지만 2017년 이후로는 그다지 활약을 보여주지 못하였습니다. 김민재는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에 마지막회에 특별출연을 하며 얼굴을 비추기도 하였지만 그외에 흥행을 하며 이름을 알리지는 못하였네요.


김민재는 '쇼미더머니4' 에 출전 한 것 처럼 음악에도 능력을 보여주고 있는데 드라마 OST 에 여러 음반을 발매 한 경력도 있습니다. 2015년 '두번째 스무살' OST 와 '최고의 한방' OST ,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에도 참가를 하였네요. 김민재는 가수활동 시에는 다른 예명을 사용하고 있는데 Real.be 라고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김민재는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애견 행복이랑 함께 노는 사진과 동영상을 올리기도 한다고 하네요. 


김민재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real.be/ 입니다. 현재는 자신이 출연하는 드라마 꽃파당 홍보글 들이 많네요 ㅎㅎ. 이번 드라마는 꼭 흥행에 성공해서 김민재 이름을 널리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해보며 좋은 작품으로 자주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