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유동근이 예능 프로그램 '자연스럽게'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부인 전인화를 위해 나온다고 하네요. 이번 드라마도 히트칠 것 같습니다. 그래서 탤런트 유동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젊은 시절 모습인데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남자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날렵한 턱선과 높은 콧대가 돋보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안경, 니트 등 멋진 패션 코디도 주목을 받았어요. 




1956년 6월 18일 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6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강원도 고성군 거진읍이라고 합니다. 혈액형 AB형, 키, 177cm이며 몸무게 등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대경대학교 연극영화과 교수 재직 중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 사항은 아내 전인화, 자녀 아들, 딸 한 명이 있습니다. 자녀들에 대한 정보들은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소속사 이메진아시아로 데뷔 시기는 1980년 TBC 23기 공채 탤런트라고 합니다. 







결혼식 때 모습을 보니 선남선녀 부부로 전인화, 유동근 부부의 비주얼이 대단하네요. 실제 결혼 생활에서는 아내 전인화에게 잡혀 산다고 하네요. 부인 전인화가 한번 째려보면 바로 알아서 행동한다고 합니다. 전인화는 기품이 느껴지는 이미지에 깨끗하고 청순한 외모의 여배우입니다. 정말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그럼 배우 유동근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