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공승연은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 방송을 통해 제대로 먹방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는데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공승연의 과거사진 리즈 성형 몸매 집안 아버지 동생 정연 인스타그램 남자친구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볼까요?

 

공승연의 본명은 유승연 입니다. 1993년 2월 27일생으로 공승연 나이 28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이며 공승연 키 165cm 몸무게 5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수도여자고등학교 -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 학사 졸업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 두 명이 있습니다. 2012년 CF 유한킴벌리 '화이트'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 라고 합니다.

 

 

공승연은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으로 초등학생 때 가야금 대회에서 SM 관계자에게 캐스팅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2004년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외모짱 부문 1위를 했으며 SM 연습생 중 가장 예쁜 연습생으로 SM 연습생 팬들 사이에서 유명했다고 합니다. F(x) 에 데뷔할 뻔 했으나 하지 못했다가 공승연은 연기자로 목표를 바꾸고 SM 엔터테인먼트에서 나와서 배우의 길을 걸었다고 하는군요. 공승연의 과거 사진을 보면 왜 외모로 1등을 했는지 알 수 가 있죠. 상당히 예쁜 외모인데 지금과는 다른 쌍꺼풀이 없는 눈매로 인해 공승연 성형전 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있기는 하지만 그 외에는 전혀 성형을 생각 하기 힘든 오똑한 코와 예쁜 얼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공승연의 막내 동생이 TWICE 정연 인 것은 워낙 유명하죠. 공승연의 둘째 동생은 일반인 이라고 하며 삼촌은 래퍼 Kyfish 라고 하며 아버지는 셰프로 '냉장고를 부탁해' 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공승연의 집안 역시 연예계 집안이라고 봐도 되겠네요. 공승연은 2012년 광고 모델로 첫 데뷔 이후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에 출연을 하였는데 비중은 아주 작은 역할을 하였죠. 그 이후 SBS 인기가요에 동생 정연과 MC 로 활동하였으며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에서 가수 이종현과 가상 부부로 나오며 유명해지기 시작 했습니다. 이종현 열애 라는 연관검색어가 있지만 이는 루머라고 하네요.

 

 

공승연은 외모 뿐만 아니라 몸매도 상당히 좋은 배우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에는 특히 몸매를 드러내는 패션을 보여주고 있어 공승연의 패션과 인스타그램을 보는 사람들이 많아 지고 있는데 공승연의 인스타그램은 여기 로 가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공승연 몸매는 '키 165cm 이지만 머리부터 발끝까지 퍼펙트' 라고 평가를 받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이제 예능에서도 연기에서도 좋은 활약으로 더 많은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